녹취록작성

김종현 기자

작성 2019.10.23 13:34



녹취록작성 속기애녹취사무소는 속기교육 명문 영등포속기학원이 직영으로 운영중인 곳으로 법원이나 검찰, 경찰 등 수사기관 및 사법기관 등에 제출될 민형사 증거용 녹취록과 정부부처 속기록 작성을 비롯하여 일반 기업의 주주총회, 이사회나 교육기관의 학술회, 세미나 등 회의록을 작성 및 보관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녹취록작성 속기애녹취사무소는 기존 업체가 2~3명의 인원을 운영하는 것과 달리 상시 근무 인원이 7명 배치 되어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연결되어 속기록, 회의록 작성 업무를 담당하는 각 지역별 전문 프리랜서 및 재택근무 인력을 포함하면 최대 30명의 국가공인 속기사를 한 번에 운영 가능한 인력풀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녹취록작성 이른바 24시간 상시 운영시스템 구축으로 주간, 야간, 심야로 인력풀이 편성되어 있어 저녁 시간에 접수된 건도 비교적 일반적인 분량이라면 익일 오전이면 완성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최근 증가하고 있는 대규모 녹취록도 다른 업체보다 빠른 업무처리가 가능하도록 업계 최대 규모의 국가공인자격의 속기인력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녹취록작성 온라인에 익숙한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홈페이지와 카톡, 이메일, SMS 등을 활용한 온라인 접수 시스템과 원격지원이 가능한 클라우드 시스템을 마련하고 있어 지역이나 시간의 제약 없이 서비스 접수 및 상담이 가능한 것이 강점입니다.


녹취록작성 또 직접 방문 접수를 희망할 경우에는 목동에 위치한 서울남부지방법원(양천구)과 서울중앙지방법원(서초구) 인근에 위치한 사무소를 방문하거나 서울 영등포속기학원, 부산 서면에 위치한 직영학원에서도 평일 저녁 10시, 토요일 오후 5시까지 방문이 가능합니다.

RSS피드 기사제공처 : 얼리어답터뉴스 / 등록기자: 김종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