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스마트폰 ‘LG 윙’ 체험단 모집

LG전자

김태봉 기자

작성 2020.09.17 09:10 수정 2020.09.17 09:10
LG전자가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LG 윙 체험단을 모집한다

 

LG전자가 14일 공개하는 전략 스마트폰 ‘LG (LG WING)’ 체험단 ‘Swivel Holic’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이달 7일부터 17일까지다. 300명을 추첨으로 선정하며 21일 발표한다. LG전자는 체험단 ‘Swivel Holic’에게 ‘LG 을 무상으로 지급한다. 활동기간은 이달 25일부터 4주간이며 자신의 경험을 개인 SNS 채널에 올리고 공유하면 된다.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모집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체험단 ‘Swivel Holic’ 지원분야는 익스플로러 크리에이터 플레이어 등 3개로 구분되어 있다.
 
익스플로러는 ‘LG 의 새로운 폼팩터와 관련된 전반적인 기능을 분석하고 체험한다. 크리에이터는 카메라 기능중심으로 일상 속에서 창작 활동을 한다. 플레이어는 게임 및 동영상을 더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디지털 라이프를 경험한다.
 
LG전자는 이 가운데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LG 그램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고 향후 LG모바일 패널로 활동하며 제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아울러 LG전자는 LG스마트폰 혁신 전략 익스플로러 프로젝트의 첫 번째 제품의 이름을 ‘LG 으로 결정했다. LG전자는 메인 화면과 보조 화면이 교차된 모양이 날개(WING)를 연상시킨다는 것에 착안, ‘LG 이라는 직관적인 이름으로 최종 확정했다.
 
‘LG 은 전면 메인 디스플레이를 시계 방향으로 90도 돌리면 뒤에 숨어있던 보조 화면이 나타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한편 LG전자는 지난 2일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스마트폰의 진화된 사용성에 무게 중심을 두고, 성장 가능성 있는 영역을 발굴해 나가겠다는 익스플로러 프로젝트전략을 공개한 바 있다.
 
LG전자 신재혁 모바일마케팅담당은 “LG 윙은 기존에 없던 새로운 폼팩터를 갖춘 제품이기 때문에 체험단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창의적인 활동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LG 윙 체험단 모집 홈페이지https://lgwing.co.kr/swivelholic

웹사이트http://www.lge.co.kr

 


RSS피드 기사제공처 : 개미신문 / 등록기자: 김태봉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