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마케팅, 소비자가 뽑은 '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온라인마케팅 부문 수상 밝혀

김종현 기자

작성 2020.09.17 11:02 수정 2020.09.17 11:02


광고 마케팅 브랜드 버드마케팅(버드 체험단)은 소비자가 뽑은 '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온라인마케팅 부문에서 또 한번 수상했다고 밝혔다.


버드마케팅(버드 체험단)은 온라인 마케팅 종합컨설팅 업체로 광고주들의 컨셉을 맞추어 실행하는 전문 종합 광고 기획사이다. 

빠른 트렌드 분석으로 시대의 흐름에 걸맞는 홍보전략을 기획하고, 전문적인 서포트를 진행한다.  


업체 측은 “특히 기업의 성장, 광고주의 성장을 최우선의 가치로 생각하며, 급변하는 e-비즈니스 환경에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광고전략을 차별화해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통해 광고회사 브랜드로 고객신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요소로,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단단하게 결속시킨다는 의미를 두고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된다.


종합 광고 전문기업으로 고객 만족도 1위를 매년 달성 하고있는 버드 마케팅(버드 체험단)은 마케팅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있다. 업체당 1년에 최대 1500만 원까지 광고비를 지원하고 있으며 이를 통한 결과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큰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또한 광고뿐만이 아니라 전반적인 사업 운영 부분에서도 도움을 주어 소상공인들이 사업을 영위하는 데 있어서 긍정적인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버드마케팅(버드 체험단)은 급변화하는 마케팅 시장에 온라인 마케팅뿐만이 아닌 모바일을 동시에 노출하여 고객들의 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다.


한편, 2019년 연매출 150억을 달성한 버드 마케팅(버드 체험단)은 2020년 200억 매출달성에 도전하고 있어 앞으로의 그 행보가 기대된다.



RSS피드 기사제공처 : 얼리어답터뉴스 / 등록기자: 김종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